"이종석은 어떡하라고".. 아이유 성정체성 논란 가져온 뽀뽀 사진에 대해 싹다 해명했다

원픽뉴스
신고
조회 36,871
공유
2023-09-23

아이유, 이종석과 열애 인정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태국 배우 다비카 후네와 볼 뽀뽀를 하게된 사건의 전말에 대해 밝히며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아이유, 다비카 후네(왼), 이종석(오른)
아이유, 다비카 후네(왼), 이종석(오른)

 
2023년 9월 23일 유튜브 채널 "엘르 코리아"에는 "충격의 아이유 뽀뽀 이슈 해명합니다 (feat. 다비카 후네)"라는 제목의 아이유 짤터뷰(짤+인터뷰)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앞서 2023년 5월 명품 브랜드 G사 패션쇼에 참석한 다비카 후네가 아이유와 뽀뽀하는 영상을 올리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이날 아이유는 해당 사건에 대해 "옆에 있는 다비카 씨가 완전 엄청난 인싸이시고 완전 핫걸이시다"며 "저한테 먼저 다가와 주셨다. '너 나랑 동갑인데 우리 생일 같다?' 이런 식으로 얘기해 주셔서 첫 인연이 생긴 거다. 저 날이 제 생일이었다"라며 운을뗐습니다.
아이유 이종석
아이유, 다비카 후네

 
이어 "다비카 후네가 '우리가 오늘 둘 다 생일자다. 생일 축하해' 이렇게 얘기하시고 얼굴을 살짝 제 쪽으로 기울이셨다"면서 "뽀뽀를 하자고 하신 건지 잘 모르겠더라. 너무 어두웠고 시끄러운 상황이었다. 어떻게 제스처를 해야 할지 순간적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라며 당시 상황을 회상했습니다.
아이유는 "뭔가 해외 드라마에서 본 상황 같았다"라고 말하며 "'그렇다면 내가 뽀뽀를 해야 하는 건가?' 순간적으로 그런 판단을 했다. 자세히 보시면 아주 0.1초 사이에 제 눈동자가 많이 흔들리는 게 보일 거다. 순간 '뽀뽀를 하는 건가?' 싶었다. 혹시 그게 아닌데 제가 오해해서 뽀뽀를 하면 실례지 않냐"고 설명했습니다.
끝으로 아이유는 "아무튼 다비카 씨가 되게 유쾌하게 받아주셨다"면서 "저도 처음이다. 다비카 씨가 그만큼 저한테 특별하고 신기한 인연이라 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아이유, 이종석과 열애 인정
아이유 이종석 / 사진 = SBS인기가요
아이유 이종석 / 사진 = SBS인기가요

 
한편, 아이유와 이종석은 열애 사실을 지난해 12월 31일 공식 발표한 바 있습니다. 이종석은 팬들에게 여자친구 아이유와의 관계를 "긴 시간을 친구로 지내다가 이제서야 이렇게 됐다"고 고백하며 "음, 설명을 잘 하고 싶은데. 뭐랄까요. 저는 저대로 열심히 살다가도 늘 마음 한구석에 자리잡은 이상한 친구였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이종석은 "이렇게 얘기하면 우리 팬들은 이해를 할 것 같은데 저에게 강단이 같은 존재였다"고 고백했습니다.
또한 아이유는 남자친구 이종석에 대해 팬들에게 "저의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다"라며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저를 응원해 주고 저에게 항상 '멋지다 멋지다' 해주고. 또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라고 표현하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저작권자 © 원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컨텐츠